광고

탁구여제 현정화, 유도영웅 김재범에게 도전장 내밀어볼까 마사회TV 유튜브 구독자 원포인트 레슨 이벤트

최효정 기자 | 기사입력 2024/05/19 [20:49]

탁구여제 현정화, 유도영웅 김재범에게 도전장 내밀어볼까 마사회TV 유튜브 구독자 원포인트 레슨 이벤트

최효정 기자 | 입력 : 2024/05/19 [20:49]

   

 

태극마크를 달고 올림픽에서 메달을 들어 올린 스포츠 영웅들이 당신의 도전을 기다린다. 국내 최정상급 프로 탁구단 및 유도단을 운영하는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가 유도 탁구 동호인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드는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탁구여제 현정화감독이 이끄는 한국마사회 탁구단과 유도 그랜드슬래머 김재범 감독이 이끄는 한국마사회 유도단과의 대결 및 레슨 이벤트다.

 

평소 자신의 실력을 가늠해보고 싶었던 유도 탁구 동호인이라면 누구라도 팀(탁구 51, 유도 31)을 꾸려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팀은 한국마사회 선수단과 진검승부 대결을 펼치며 자신의 기량을 시험해볼 수 있다. 대결에 이어서 현정화, 김재범 감독이 직접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해 참여자들의 숨겨진 재능과 가능성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참가자들의 도전기와 레슨은 한국마사회 유튜브 채널인 마사회TV’에서 콘텐츠로 제작될 예정이다. 콘텐츠에 출연해준 참가자들에게는 상품권 등 소정의 선물도 함께 주어진다. 이벤트 참가신청은 유튜브 마사회TV’채널 내 커뮤니티 게시글을 통해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탁구단은 517일부터 26일까지, 유도단은 514일부터 20일까지이다. 탁구 이벤트는 61일 인청 청라에서, 유도는 525일 경기도 안양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안내는 유튜브 마사회TV’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