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코리아 배선규 기자) 한샘이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정기세일 ‘시즌오프 기획전’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전국의 대형 인테리어 복합매장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먼저 온라인 한샘몰에서 다양한 특가전을 통해 상반기 인테리어 인기 상품 700여 종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주차 별로 운영되는 ▲릴레이 특가와 ▲ 공간별 특가 모아보기 ▲ 시즌오프 모아보기 기획전을 통해 주방, 침실, 드레스룸, 서재, 아이방 등 공간별 ‘카테고리 킬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시즌오프 모아보기 기획전에서 운영하는 한샘 가구는 상반기 동안 가장 인기 많았던 상품으로만 엄선되어 한정된 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 한샘몰 입점 가구의 경우에도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중심으로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한샘 스테디셀러 아동 가구 ‘샘키즈(SAMKIDS)’와 수납 침대 ‘아임빅(I’M BIG)’, 한샘의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 브랜드 ‘무브미(MVME)’ 제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무브미 프라임 리츠 천연가죽 리클라이너 소파 3인’은 36%가 할인된 9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한샘 냉감 여름 이불, 프리미엄 식기 건조대, 스테인리스 도마 등 다양한 생활용품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시즌오프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가격대별 할인 쿠폰팩을 증정한다. 30만원·60만원·300만원·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각각 1만원·2만원·3%·4%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선착순 쿠폰간 중복 적용을 받을 수는 없다. 이 밖에도 ▲ 첫 구매 쿠폰 ▲ 일일 3천원 쇼핑지원금 ▲ 하나/KB국민카드 결제 최대 10만원 할인 등 다양한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6월 한 달간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에서는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 비치된 QR 포스터를 모바일로 스캔하여 응모하는 고객 전원에게 한샘몰 생활용품 5% 추가할인 쿠폰을 자동으로 지급한다. 추가 혜택으로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CGV 기프트카드(50명), 교촌치킨 기프티콘(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산업경제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