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동아제약 최호진 사장, 고고챌린지 캠페인 동참…‘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배선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7/29 [14:16]

동아제약 최호진 사장, 고고챌린지 캠페인 동참…‘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배선규 기자 | 입력 : 2021/07/29 [14:16]

 



(
시사코리아-배선규 기자) 동아제약이 최근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 확산을 위한 '고고챌린지(Go! Go! Challenge)’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28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고고챌린지는 생활 속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1가지 행동과 할 수 있는 1가지 행동을 약속하고 다음 주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형태 캠페인이다.

 

동아제약 최호진 사장은 해당 캠페인에서 하지 말아야 할 1가지 행동으로 회사 내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은 줄이고', 할 수 있는 1가지 행동으로 '친환경 제품 사용은 늘리고를 제시했다.

 

최 사장은 동아제약 구성원 모두가 회사 내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친환경 제품 사용은 늘려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에 적극 동참하겠다면서 앞으로도 환경문제뿐만 아니라 ESG 경영 실천을 통해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환경보호를 위해 일회용품 사용 경감을 위한 플라스틱 제로(Plastic-Zero)’ 캠페인, '포장재 재질-구조개선 자발적 협약'을 통한 포장재·재질구조 개선, 폐의약품 수거사업 등 각종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