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한금융, ‘S² Bridge : 서울’ 스타트업 네트워킹 월간 Find:’개최

김혜은 기자 | 기사입력 2021/06/18 [15:17]

신한금융, ‘S² Bridge : 서울’ 스타트업 네트워킹 월간 Find:’개최

김혜은 기자 | 입력 : 2021/06/18 [15:17]

 

 

(시사코리아-김혜은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17일 오후 서울시 성동구 소재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S² Bridge : 서울(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 에서 스타트업 네트워킹 프로그램인 월간 Find:’를 개최했다.

 

18일 신한금융에 따르면, ‘월간 Find:’는 신한금융이 스타트업 생태계 확장을 위해 올해 3월 런칭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이다. 신한금융은 스타트업 연합 네트워킹 해외진출 및 글로벌 트렌드 오픈이노베이션 등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매월 신한 스퀘어브릿지에서 월간 Find: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월간 Find:는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및 투자 관계자, 분야별 전문가들과의 교류를 통해 깊이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참가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6월간 Find:’신한금융그룹의 스타트업 투자 및 펀드운용을 주제로 행사가 진행됐다. 신한은행 투자금융부, 신한캐피탈 벤처투자부, 신한대체투자운용 기업투자팀, 신한벤처투자 VC본부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신한금융의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 전략, 투자 포트폴리오 등 투자 유치가 필요한 스타트업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다.

 

오는 7월에는 창업가의 멘탈관리를 주제로 과중한 업무와 투자유치의 과정에서 겪는 창업자의 정신건강에 대해 다양한 사례와 극복 방안을 전할 예정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스타트업 간 새로운 만남과 인사이트를 나누는 오픈 네트워킹 프로그램인 월간 Find:를 런칭한 이래 매월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있다스타트업 관계자들이 <월간 Find:>를 통해 비즈니스 협력과 성장의 기회를 발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