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여름가전 행사 진행…엘포인트·캐시백 등 혜택

김혜은 기자 | 기사입력 2021/05/14 [14:43]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여름가전 행사 진행…엘포인트·캐시백 등 혜택

김혜은 기자 | 입력 : 2021/05/14 [14:43]

  ©



(시사코리아-김혜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8일부터 13일까지 판매한 에어컨과 선풍기 매출액이 직전 6일간대비 각각 50%, 60%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5월 한 달간,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미리 여름가전을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지금은 에어컨 살 때행사를 한다. 삼성전자 에어컨을 구매하면,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70만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구매 제품과 금액대에 따라 최대 35만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LG전자 에어컨을 구매하는 소비자라면 행사상품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서큘레이터, 제습기, 선풍기 등 실내 냉방 효율을 높여주는 여름 상품도 제품에 따라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캐리어 에어컨과 창문형 에어컨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10만 캐시백을 지급하는 혜택도 있다.

 

에어컨 전용 홈케어 서비스혜택도 마련했다. ‘홈케어 서비스는 롯데하이마트 CS마스터가 전문 장비를 갖추고 소비자 가정에 직접 방문해 가전·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토탈 케어 서비스다. 이 달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서비스 유형에 따라 최대 19% 할인가로 선보인다.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해당 서비스를 재구매하면 엘포인트를 5천포인트 추가로 적립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여름가전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COOL가전 특집행사를 진행한다. 주차별로 2주차는 에어컨, 3주차는 제습기, 4주차에는 서큘레이터 행사 모델을 특가에 선보인다. 아울러 특정기간 청구할인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531일까지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12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그 외,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기능으로 제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만포인트 증정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