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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콜센터 교통안전 공익제보자에 감사 이벤트를 진행

최효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5/06 [08:49]

한국도로공사-콜센터 교통안전 공익제보자에 감사 이벤트를 진행

최효정 기자 | 입력 : 2021/05/06 [08:49]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 교통사고, 노면잡물 등을 콜센터로 제보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12월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로공사는 콜센터 공익제보자 중 매월 12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커피 상품권을 지급한다.

 

분기별 제보건수 최다 고객 3명에게는 각각 20~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준다.
   
올해 1분기 최다 제보건수는 61건이다.

 

도로공사 콜센터(1588-2504)는 24시간 연중 하루 8000여 건에 이르는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상담 내용은 통행료 미납 및 하이패스 문의(86%), 정체구간·우회도로 상황 등 교통정보 문의(9%), 사고·잡물제보 및 긴급견인 요청 등(3%)이다.

 

이태관 총무처 고객팀장은 "국민의 제보가 빠른 조치로 이어져 2차사고 사전 예방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교통사고나 노면잡물 발견 시 콜센터로 제보해 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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