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GC-키움히어로즈와 2021년 시즌 스폰서십 계약 체결

김덕주기자 | 기사입력 2021/04/08 [08:52]

SGC-키움히어로즈와 2021년 시즌 스폰서십 계약 체결

김덕주기자 | 입력 : 2021/04/08 [08:52]

  - 키움히어로즈 유니폼에 로고와 브랜드 노출

  -우측 견장 상단 'SGC' 로고, 하단에 프리미엄주거브랜드 'THE LIV' 부착

  -고척스카이돔구장 본부석 중앙 LED에도 'SGC계열회사'와 'THE LIV' 표출

  -1루와 3루 내야펜스에 각각 'THE LIV'와 '글라스락' 브랜드 노출

  -'SGC' 로고와 브랜드 홍보 및 고객과의 소통 위해

 

      

 안찬규 SGC에너지 대표(좌측)와 키움히어로즈 허홍 대표(우측)

 

SGC에너지(대표 이복영, 박준영, 안찬규)가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허홍)와 2021년 시즌 광고 후원에 따른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SGC에너지는 키움히어로즈와 협약식을 진행하고 2021년 시즌 동안 후원과 마케팅 진행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키움히어로즈는 이번 시즌 유니폼 우측 상단에 SGC 로고와 SGC이테크건설의 프리미엄주거브랜드 더리브(THE LIV) 패치를 부착한다. 또 고척스카이돔구장 홈 플레이트 뒤쪽에 설치된 LED와 내야 펜스 두 곳에 SGC와 더리브(THE LIV) 그리고 SGC솔루션의 글라스락(Glasslock) 브랜드를 노출하기로 했다.

 

추가로 광고, 홍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그리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까지 SGC와 키움히어로즈구단이 함께 하기로 했다.  이미 지난 3일 개막전부터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하는 홈경기에서 '글라스락'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본부석 중앙 LED 1루와 3루 내야 펜스에SGC 브랜드 노출

 

SGC에너지 안찬규 대표는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많은 팬들에게 SGC와 프리미엄주거브랜드 더리브(THE LIV)를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다양한 행사와 사회공헌 활동도 할 계획이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키움히어로즈 허홍 대표이사는 “SGC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 올 시즌 동안 SGC와 함께 다양한 야구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이 양사 발전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OCI계열사인 SGC에너지는 지난해 (구)삼광글라스와 이테크건설의 투자부문 그리고 (구)군장에너지 등 3사가 합병한 사업형 지주회사다. 합병직후 이테크건설의 일반사업 부문은 SGC이테크건설로, 글라스락을 비롯한 삼광글라스의 병유리 사업 부문은 SGC솔루션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또 바이오매스 발전소인 SMG에너지와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기업 SG개발도 각각 SGC그린파워, SGC디벨롭먼트로 모두 SGC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키움히어로즈의 우측 견장 상단에 들어가는 SGC의 로고는 ‘군장에너지·이테크건설·삼광글라스 3개 회사가 체인처럼 연결된 완전한 하나’를 형상화한 붉은 글씨로, ‘지속적인 성장과 변화’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Live Innovation' 을 앞세웠다.

 

SGC에너지는 신재생에너지 기반의 집단에너지사업 선두주자로 이산화탄소 재활용을 통한 기후변화 대응에 앞장서고 있다. SGC이테크건설은 케미칼과 건설의 전문성을 보유한 플랜트 사업의 강자로 주거브랜드 더리브(THE LIV)를 통한 주택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SGC솔루션은 세계최초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락'을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아이템 발굴을 통한 안정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