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우 신소율 우아한 섹시 카리스마!

신소율! 화보의 정석! 강렬 매력 어필!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3/12/23 [08:57]

배우 신소율 우아한 섹시 카리스마!

신소율! 화보의 정석! 강렬 매력 어필!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3/12/23 [08:57]
▲ <사진출처_에스콰이어>     © 강새별

2013년 가장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여배우 신소율이 남성 전문 라이프 매거진 에스콰이어 화보를 통해 우아 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블랙 카리스마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배우 신소율은 그간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서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상반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그녀는 에스콰이어와의 인터뷰에서 배우가 되기 위해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연극을 한 이야기, 온라인 게임을 좋아해 게임 방송을 시작하게 된 에피소드 등을 들려주며 반전매력을 스스럼 없이 보여주었다.
 
진정한 배우로 전념하기 위해 여배우로써 겪어낸 이야기와 함께 그녀가 앞으로 가야하는 길에 대한 진진한 고민을 이번 에스콰이어 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2013년 최고의 대세 배우로 자리한 신소율, 최근 SBS ‘못난이 주의보’에서 주연으로써 큰 활약을 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은 그녀는 현재 광고촬영과 화보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으로 알려졌다.

[시사코리아=강새별 기자] green@sisakorea.kr , green@lullu.net

 

 



 

 
뮤지컬 '삼총사'
 '시사코리아' 독자 무료 초http://www.lullu.net/bbs/zboard.php?id=board02&no=1686  클릭!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