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물품 후원,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마음 나누는 캠페인 실시

임대현 기자 | 기사입력 2013/08/14 [07:39]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물품 후원,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마음 나누는 캠페인 실시

임대현 기자 | 입력 : 2013/08/14 [07:39]
(시사코리아 임대현 기자)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소속 연기자, 공식 팬클럽 회원 6만 여명이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나누고 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고창석, 박보검, 손창민, 송중기, 신승환, 이광훈, 임주환, 차태현, 한상진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로 이번에 진행하는 ‘사랑나눔’ 캠페인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나누어 주는 캠페인으로 소속 연기자의 팬클럽끼리 연동하여 펼쳐져 기존 팬클럽 문화에서는 볼 수 없던 이례적인 활동이다.
 
 


물품후원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휴지, 세제, 샴푸, 린스, 화장품, 도서, 의류 등의 생활용품을 후원받아 서울시에 소재한 보육원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박보검, 송중기, 임주환, 차태현 등의 공식 팬클럽이 9월 7일부터 주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에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의 김정용 이사는 “나눔의 의미를 가진 따뜻한 활동을 하고자 많은 고민을 했고, 오랜 준비 끝에 ‘사랑나눔’ 이라는 캠페인을 실천하게 되었습니다. 소속 연기자분들은 물론, 공식팬클럽분들께서 너무나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함께 할 수 있어서 오히려 저희가 더 기쁘구요, 따뜻한 도움을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사랑나눔’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공식홈페이지 및 각 연기자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알 수 있다.

임대현 기자 (eogus1217@nate.com)
  • 도배방지 이미지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