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더 이상은 못참아’ 이열음, 교복 자태 뽐내는 청순 미모 선보여

임대현 기자 | 기사입력 2013/08/09 [15:28]

‘더 이상은 못참아’ 이열음, 교복 자태 뽐내는 청순 미모 선보여

임대현 기자 | 입력 : 2013/08/09 [15:28]
(시사코리아 임대현 기자) ‘황혼 이혼’과 ‘귀신 아내’라는 이색 설정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JTBC 일일드라마 ‘더 이상은 못참아’에서 영리하고 당돌한 여고생 ‘은미’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신인배우 이열음이 청순 미모가 돋보인 교복 사진을 공개했다.
 
 


촬영 비하인드로 공개된 ‘더 이상은 못참아’ 사진 속 이열음은 공원 벤치에서 단짝 친구들과 교복을 입고 손으로 작은 브이자를 그리거나 셀카를 찍고, 함께 손을 잡고 점프를 하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무보정 사진임에도 이열음은 긴 생머리와 하얀 얼굴, 또렷한 이목구비로 청순함을 과시하고있으며, 단정한 교복 차림에도 귀여운 미소를 한껏 뽐내고 있다.

또한 이열음은 최근 아이돌 B1A4와 함께 게임광고 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어 상큼한 매력과 뛰어난 미모로 아이돌의 팬심과 남심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한편 이열음은 지난 5일 첫 선을 보인 JTBC 일일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에서 황선애(오영실 분)의 맏딸로 아버지 박창수(김형일 분)와 바람 나 자신의 집을 파탄 낸 새 엄마 진애희(민지영 분)를 미워하는 옴팡진 성격의 ‘은미’역으로 분해 맛깔스런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고 있다.

임대현 기자 (eogus1217@nate.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