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다은, 청순+고혹적인 이중 매력으로 성숙미 물씬

임대현 기자 | 기사입력 2013/07/19 [07:22]

신다은, 청순+고혹적인 이중 매력으로 성숙미 물씬

임대현 기자 | 입력 : 2013/07/19 [07:22]
(시사코리아 임대현 기자) 배우 신다은의 프로필 사진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신다은의 소속사인 네오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다은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 신다은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백옥 피부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그 동안 주로 짧은 단발 머리 스타일을 선 보인데 반해, 긴 웨이브와 높게 올린 머리로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는 숏 팬츠, 튜브톱 미니 드레스, 가죽 조끼 등 다양한 컨셉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이트 의상 컨셉 사진에서는 신다은 특유의 밝은 미소로 톡톡 튀는 상큼함과 청순함을 과시하는가 하면, 블랙 의상 컨셉 사진에서는 특별한 노출 없이 시크한 표정과 포즈만으로 한 층 더 성숙해진 고혹적 섹시미를 과시하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붉은 배경의 전신 사진에서는 신다은의 매끈한 각선미가 고스란히 드러나 감탄을 자아내게 하며 뭇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프로필 촬영에 함께한 소속사 관계자는 “신다은이 오랜만에 프로필 촬영이라 많이 설레여했다”라면서 “매 컷마다 촬영 스태프들과 컨셉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등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으며 최선을 다하는 프로다운 면모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어, 다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쳤다”라고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신다은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방송되는 KBS Cool FM ‘버벌진트의 팝스팝스’의 토요일 고정게스트로 출연해 ‘Dramas of Life’ 코너를 진행, 재치와 센스를 겸비한 입담으로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임대현 기자 (eogus1217@nate.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