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5월 남도 여행을…. 해남 음악 창작소 ‘레이크 벨리’(LAKE VALLEY)

음악인 쉼터…. 음악가 천국..

오승국 기자 | 기사입력 2023/05/13 [14:50]

5월 남도 여행을…. 해남 음악 창작소 ‘레이크 벨리’(LAKE VALLEY)

음악인 쉼터…. 음악가 천국..

오승국 기자 | 입력 : 2023/05/13 [14:50]

▲ ‘레이크 벨리(LAKE VALLEY) 본 건물     ©오승국 기자

 

[시사코리아 = 오승국 기자] 연주자와 음악인들 쉼터 ‘레이크 벨리(LAKE VALLEY)’가 대한민국 음악가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전남 해남군에 있는 음악 창작소 ‘레이크 벨리(LAKE VALLEY)’는 대중가수, 음악인 동호회, 연주자들로부터 구애가 줄을 잇고 있다.

 

  오승국 기자



‘레이크 벨리(LAKE VALLEY)’는 해남 우슬공설운동장에서 200M 거리에 있으며, 본 건물 1층은 음악인, 연주자 누구나가 이용할 수 있는 음향 시스템이 설치되어 작은 음악회와 콘서트를 할 수 있다.

 

▲ ‘레이크 벨리(LAKE VALLEY)에서 바라본 풍경  © 오승국 기자



2층에는 음악인들의 유튜브 방송을 위해 영상녹화실이 설치되어 실시간 방송을 할 수 있다.음악인들의 쉼터 이곳은 일상에서 지친 마음을 편안하게 풀어줄 힐링 장소이기도 하다.

 

건물 앞에는 작은 호수가 펼쳐져 있고, 숲이 감싸고 있는 장소이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오승국 기자



안정 ‘레이크 벨리(LAKE VALLEY)’ 대표는 “연주자들과 음악인들 소통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음악가들의 좋은 음악을 완성하는데 작은 보탬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