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코리아

국민의힘 오도창 영양군수 후보, 영양시장 합동 유세에서 필승 다짐

"영양의 새로운 미래 준비하겠다"

강성우 기자 | 기사입력 2022/05/24 [17:38]

국민의힘 오도창 영양군수 후보, 영양시장 합동 유세에서 필승 다짐

"영양의 새로운 미래 준비하겠다"

강성우 기자 | 입력 : 2022/05/24 [17:38]

▲ 국민의힘 오도창 영양군수 후보(가운데)가 24일 영양시장에서 열린 6.1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영양군 국민의힘 합동유세에 참석해 “영양의 미래를 바꿀 주요 공약들을 반드시 완성시키겠다”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국민의힘 오도창 영양군수후보는 24일 오전 10시 영양시장에서 열린 6·1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국민의 힘 합동유세에 참석해 영양군수 선거에 반드시 압승으로 당선되어 이철우 도지사후보님과 함께 우리 영양의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합동유세에는 오 후보를 비롯해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가 참석했으며, 이종열 경북도의원 후보, 김귀임 영양군의원 비례대표후보, 영양군가선건구(영양읍·일월·수비면)의 우승원, 김영범, 김창훈 후보6·1 지방선거에 나서는 영양군 국민의 힘 후보들도 총출동해 압도적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오도창 후보는 지난 민선7기에 지킨 약속들과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영양의 미래를 확 바꿀 수 있도록 농업분야, 교통 인프라 구축,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 소멸극복 등 주요 10개 분야 공약들을 반드시 완성시켜 예산 5천억원, 고추생산 1, 농가소득 6천만원” 5·1·6 비전을 꼭 지키겠다고 약속했으며, 영양 발전의 청사진을 밝혔다.

 

이자리에 참석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는 재선에 도전한 오도창 후보는 조용하게 일 잘하는 군수이다. 오도창 후보와 함께 남북 9축 고속도로 등 경북과 영양을 위한 예산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압도적으로 당선 되도록 지지해 달라.”고 국민의 힘의 압승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영양시장은 오일장날을 맞아 많은 군민과 지지자등 1천 여명이 운집해대성황을 이룬 가운데 국민의힘 후보 모두가 함께 인사를 올리며 유세를 마무리 했다.

 

 

강성우 기자 arirangkang@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