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코리아

㈜아성다이소, 세련되게 올라가는 업무 능률! ‘오피스 문구 기획전’ 진행

필기구, 메모용품, 사무용품 등 총 170여 종의 상품 구성

최효정 기자 | 기사입력 2024/06/25 [10:10]

㈜아성다이소, 세련되게 올라가는 업무 능률! ‘오피스 문구 기획전’ 진행

필기구, 메모용품, 사무용품 등 총 170여 종의 상품 구성

최효정 기자 | 입력 : 2024/06/25 [10:10]

  

 

[시사코리아=최효정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오피스 문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사무실에서 능률을 높여줄 상품들로 구성했고, 필기구, 메모용품, 사무용품 등 총 1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필기구를 마련했다. 은은하고 차분한 컬러가 돋보이는 ‘오피스 회전식 금속 링 볼펜’은 회전 링 위아래 몸통을 돌려주면 펜촉이 나오는 디자인이다. 0.7mm로 선명하고 진한 글씨를 쓸 때 적합하다. 매끄러운 금속 클립이 있어 볼펜을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셔츠 주머니나 노트에 꽂아 휴대하기 좋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삼각 펜 케이스’는 심플한 단색에 가죽 느낌의 소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인상을 준다. 수납 목적에 따라 펜 이외에도 아이라이너나 립스틱, USB 등 다양한 제품의 수납이 가능하다.

 

메모용품은 빈티지한 무드로 준비했다. 업무통화를 하면서 간단한 메모부터 꼭 챙겨야 하는 중요한 알림까지 모두 기록할 수 있는 ‘무선 메모지’는 200매의 넉넉한 수량에 겉을 단단한 케이스로 디자인했다. 고급스러운 커버와 0.7mm 굵기의 펜을 포함한 ‘오피스 펜이 포함된 유선 노트’는 감각적인 색감과 디자인으로 회의록이나 아이디어를 작성하기에 좋다.

 

사무용품도 세련된 디자인 무드에 맞춰 기획했다. 종이를 재단할 때 책상에 흠집이 나지 않도록 도와주는 ‘커팅 매트’는 각도와 눈금 표시, 작은 사이즈 표기가 되어 있어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다. 무게감 있는 회색으로 전문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간단한 출력물을 정리하기 좋은 ‘미니 스테이플러’는 투명하고 영롱한 디자인으로 심심한 책상 위 포인트가 된다.

 

이 외에도 위트있게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전자기기도 준비했다. ‘전자식 메모패드&계산기’는 최대 12자리까지 숫자 표기가 가능한 계산기와 터치펜이 수납된 메모패드가 폴딩형 디자인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LED 돋보기’는 2.5배율의 돋보기와 LED 라이트를 결합한 상품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큰 글씨로 글을 읽기 용이하게 도와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나만의 공간을 꾸미는 문화가 사무실에까지 이어지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디자인 무드와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상품으로 즐거운 ‘데스크테리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