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코리아

캐롯, 자동차보험 ‘할인의 신세계’ 신규 광고 영상 공개


■ 캐롯 상품만이 갖고 있는 차별점과 혜택을 광고모델 활용해 위트있게 전달
■ 영화 트레일러 같은 연출로 영상미 더해 주목도 및 호소력 극대화

임병석기자 | 기사입력 2024/05/16 [09:31]

캐롯, 자동차보험 ‘할인의 신세계’ 신규 광고 영상 공개


■ 캐롯 상품만이 갖고 있는 차별점과 혜택을 광고모델 활용해 위트있게 전달
■ 영화 트레일러 같은 연출로 영상미 더해 주목도 및 호소력 극대화

임병석기자 | 입력 : 2024/05/16 [09:31]

▲ 이미지제공=캐롯손해보험     ©

 

국내 최대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자동차보험 신상품의 차별점과 특장점을 소재로한 새로운 광고 영상 ‘할인의 신세계’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캐롯은 안전운전 점수 보유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자동차보험 가입 후 안전하게 운전만 해도 보험료 최대 추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이 쌓이는 굿드라이브 특약’ 자동차보험 상품을 최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안전운전 점수가 없는 고객은 가입 후 안전운전에 따라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고, 안전운전 점수가 있는 고객은 기존대로 가입 시점에 보험료 할인을 받고 가입 이후 안전운전에 따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혁신적인 개념을 선보인다.

 

새로운 광고 영상은 캐롯 자동차보험 신상품만이 갖고 있는 차별점과 고객이 놓칠 수도 있는 중요 혜택 정보를 광고 모델 고윤정을 통해 위트있게 풀어냈다. 특히 일반적인 광고 영상과 달리 영화 트레일러와 같은 연출로 영상미를 더해 주목도와 호소력을 높였다.

 

신규 광고 영상은 TV, 디지털 채널 등 다양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할인 특약은 자동차 보험이 5월 30일 이후 만기인 고객과 새롭게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 누구나 캐롯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