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코리아

AXA손해보험,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8년 연속 수상

임병석기자 | 기사입력 2024/05/16 [09:14]

AXA손해보험,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8년 연속 수상

임병석기자 | 입력 : 2024/05/16 [09:14]

 

▲ [이미지] AXA손해보험,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 (자료제공: 악사손보)     ©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암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악사손보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지지를 바탕으로 2017년 첫 수상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8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와 중앙선데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조사전문기관인 한국리서치를 통해 각 부문별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조사와 적합성 평가를 통해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별 브랜드가 선정된다.

 

도창국 AXA손해보험 고객세일즈본부장은 "암 진단 시 고객이 치료와 회복에만 집중할 수 있게 꼭 필요한 보장 중심으로 구성했다는 점과 암 외에도 발생하기 쉬운 여러 질환의 담보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온 점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악사손보는 변화해 가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면서 보다 차별화된 보장을 제공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