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중흥그룹 중흥건설‧중흥토건, 4월 ‘안전부 워크샵’ 실시

2회 걸쳐 진행, 중흥건설·중흥토건 대표이사 참여…교육 효율성 한층 강화

이동로기자 | 기사입력 2024/04/23 [11:14]

중흥그룹 중흥건설‧중흥토건, 4월 ‘안전부 워크샵’ 실시

2회 걸쳐 진행, 중흥건설·중흥토건 대표이사 참여…교육 효율성 한층 강화

이동로기자 | 입력 : 2024/04/23 [11:14]

▲ [사진설명] 중흥그룹 중흥건설과 중흥토건이 2024년 ‘안전부 워크샵’을 진행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중흥그룹     ©

 

[시사코리아=이동로기자] 중흥그룹의 중흥건설과 중흥토건이 안전·보건 관리활동 강화를 위한 ‘안전부 워크샵’을 진행했다.

 

‘안전부 워크샵’은 공사현장 안전·보건관리자들의 교육 등을 위한 것으로 총 2회에 걸쳐 실시한다. 1차는 지난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됐고, 2차는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워크샵은 ‘안전보건 경영방침 및 목표에 대한 선포식’에 이어 ‘건설기계의 주요 구조부 안전점검 방법’, ‘임직원들의 협력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현장별 안전보건 활동의 우수사례 및 개선요청사항 발표’ 등의 순으로 교육이 진행됐다.

 

특히 중흥건설 백승권 대표이사와 중흥토건 이경호 대표이사가 전체일정 동안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에 따라 안전·보건 활동 개선요청 의견 중 일부에 대해 대표이사가 직접 답변하는 등 안전 교육의 효율성을 한층 더 높였다는 평가다.

 

중흥건설 관계자는 “이번 워크샵을 통해 얼마나 안전·보건 활동이 중요한지를 다시 한 번 알 수 있었다”며 “내실 있는 교육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은 만큼, 앞으로 건설현장이 더욱 안전해지고 발전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생겼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