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힐스테이트, 라이프 스타일 카페 & 베이커리 브랜드 ‘아티제(artisée)’와 팝업 진행

장현성기자 | 기사입력 2024/04/22 [09:03]

힐스테이트, 라이프 스타일 카페 & 베이커리 브랜드 ‘아티제(artisée)’와 팝업 진행

장현성기자 | 입력 : 2024/04/22 [09:03]

현대건설이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artisée)’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힐스테이트 입주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고 밝혔다.

 

현대건설은 지난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의 힐스 라운지(HILLS LOUNGE)에서 입주 고객 대상으로 ‘힐스테이트 X 아티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 행사는 자유롭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리더들에게 ‘힐스테이트’와 ‘아티제’만이 가진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 힐스테이트 X 아티제 팝업 행사 이미지/ 제공=현대건설     ©

 

이날 팝업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의 하나로 단지 내 52층 스카이라운지 카페에서 열렸으며, 방문 고객에게 아티제의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스페셜 음료 및 베이커리와 송도워터프런트 호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 등을 제공했다. 

 

특히, 아티제의 시그니처 일러스트로 힐스테이트 생활을 표현한 거대한 동화책 포토월과 힐스테이트 벌룬 및 아티제 곰 인형 의자와 같은 다양한 아트 오브제는 입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 방문한 고객들은 감각적인 오브제로 꾸며진 포토월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거나 음료 및 베이커리와 함께 송도워터프런트 호수가 펼쳐진 스카이라운지의 전망을 보며 입주 전 힐스테이트 생활을 미리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를 계기로 고객들에게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대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힐스테이트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주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 만족도 제고는 물론 차원 높은 주거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서비스로 주거 가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왔으며, 특히 입주 고객들의 품질 만족도를 집중 관리하고 불편사항을 신속히 처리하고자 전담 조직 ‘H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힐스테이트는 입주 고객을 위한 웰컴 서비스인 ‘힐스 3종(힐스 웰컴키트, 힐스 웰컴밀, 힐스 툴스)’을 비롯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버스킹 공연 ‘힐스 라이브’를 선보이는 등 고객들의 삶에 즐거움과 세심한 배려를 선사하며 라이프 스타일 리더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로 주거 가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