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성다이소, 나의 요정 친구를 찾아봐요!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시리즈’ 진행

인형, 신학기용품, 나들이용품 등 30여 종의 상품 구성

최효정 기자 | 기사입력 2024/03/04 [14:06]

㈜아성다이소, 나의 요정 친구를 찾아봐요!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시리즈’ 진행

인형, 신학기용품, 나들이용품 등 30여 종의 상품 구성

최효정 기자 | 입력 : 2024/03/04 [14:06]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볼이 빵빵한 친구들’은 ‘다람쥐가 도토리를 입안 가득 머금은 모습’을 디자인 모티브로 2019년 ‘가을 시즌 기획전’에서 첫 상품을 선보인 후, 다양한 동물 캐릭터와 콘셉트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즈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캐릭터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콘셉트의 상품을 준비했다. 색감은 연한 파스텔톤으로, 윤곽 라인은 둥그스름하게 디자인해 포근하고 귀여운 느낌을 강조했다. 지난 가을 ‘베이커리 콘셉트’에 이어, 이번에는 봄맞이 개화를 도와주는 ‘봄의 요정’과 신학기 학업을 돕는 ‘공부 요정’ 2가지 콘셉트로 기획해, 인형, 신학기용품, 나들이용품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출시 때마다 인기가 높았던 인형은 이번 디자인 무드를 잘 담았다. ‘열공 인형’은 연한 색감의 노랑 햄스터, 분홍 토끼, 회색 고양이 캐릭터가 헤어롤로 앞머리를 만 채 노트를 들고 있거나, ‘FIGHTING’이라고 적힌 헤어밴드를 쓰고 공부를 응원하는 듯한 모습이 재미있다.

 

‘날아라 요정인형’은 분홍색 꽃잎을 머리에 덮어쓴 채 작고 노란 날개로 하늘을 나는 ‘봄의 요정’을 표현했으며, 둥글둥글하고 넓적한 모양에 뽀글이 재질로 푸근한 느낌을 더했다. 이번 시즌에는 소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형도 판매한다. ‘인형 백팩’을 ‘복슬복슬 털인형’의 양팔에 걸어주면 등교하는 모습의 앙증맞은 인형으로 연출할 수 있다.

 

꽃과 학용품 디자인을 적용한 신학기용품도 판매하고 있다. ‘스탠드형 노트’는 포동포동한 캐릭터가 가방을 매고 꽃놀이를 즐기는 커버 디자인이 포인트로, ‘분홍색 토끼와 벚꽃’, ‘노란색 햄스터와 개나리’ 2종류가 있다. 탁상형 달력처럼 세워둘 수 있고, 속지에 요일 구분이 돼있어 ‘투두(To-do) 리스트’로 사용하기 좋다.

 

‘스탠드형 노트’와 같이 노랑, 분홍의 배경 컬러에 캐릭터가 클립 또는 테이프를 가지고 노는 모습의 ‘캐릭터 폴딩박스’는 약 16x12x7cm로 책상 위에 두고 수첩이나 핸드크림 등을 수납하기에 알맞다. ‘투명 멀티 파우치’는 내용물 확인이 쉽고 내부에 별도의 수납 공간이 있어, 필기구 외에 화장소품 등을 넣어 여행용 파우치로 활용할 수도 있다.

 

이 밖에, 나들이용품도 마련했다. ‘봄을 알리는 피규어 텀블러’의 경우, 상단부는 햄스터, 토끼, 고양이 피규어가 사이좋게 머리를 맞대고 잔디밭에 누워있는 모습이고, 몸통 부분은 꽃과 나비로 디자인해 피크닉용품으로 안성맞춤이다.

 

봄꽃을 연상시키는 핑크, 옐로우 2가지 컬러로 구성한 ‘스탠딩 포크’와 ‘스탠딩 스푼’은 사용하지 않을 때 세워둘 수 있을 뿐 아니라 캐릭터 얼굴 모양 케이스까지 있어 휴대하기에도 간편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시즌 마다 색다른 콘셉트로 인기가 높았던 ‘볼이 빵빵한 친구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