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프래그런스 브랜드 ‘테일러센츠’, 브라이언과 유튜브 콘텐츠 커머스 진행테일러센츠 ‘필로우 미스트’, ‘카 디퓨저’ 프랑스산 테일러링 향 특징
프리미엄 향(香) 기반 프래그런스 브랜드 ‘테일러센츠(taylor scents)’가 브라이언과 손잡고 콘텐츠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소광으로 유명한 방송인 ‘브라이언’이 반한 향기•탈취 상품은 총 3종으로 테일러센츠의 ‘모스밸리 스프레이’, ‘필로우 미스트’, ‘카 디퓨저’를 뽑았다. 이에 힘입어 테일러센츠는 4월 13일까지 CJ온스타일 앱과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3종의 상품은 <브라이언의 주브생활 Brian’s LIFE>에서 소개됐다. ‘그는 향에 미쳤다’라는 주제로 브라이언의 하루를 동행하는 컨셉이다. 팬들 반응도 뜨겁다. “브라이언님 반응에 정말 향이 궁금하네요. 다 주문해보고 싶어요!”부터 “무슨 향이길래 저런 표정이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등 테일러센츠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폭발했다. 먼저 브라이언은 ‘필로우미스트 프렝땅 드 파리’ 제품으로 아침을 맞이한다. 은은한 시트러스향으로 숙면에 편안함을 더해줄 뿐 아니라 99% 탈취효과로 청결함까지 챙긴 제품이다. 자기 전 이불, 베개 등 침구에 사용하면 청소하기 힘든 침구들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고 숙면을 취해 매일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소개된 제품은 ‘모스밸리 스프레이’다. 편백추출물 100% 함유의 해수 편백수를 사용해 이른 새벽 계곡의 물안개를 머금은 듯한 향기가 특징인 탈취제다. 외출 전 의류나 섬유에 직접 뿌리거나 프래그런스 택에 향을 입혀 원하는 장소에 걸어두면 향이 오래 지속되어 하루종일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퍼퓸드 오브제 카 디퓨저’는 테일러센츠의 인기 향인 가든 브리즈 향으로 올해 1월 출시된 제품이다. 은은향 발향과 생활 유해가스 탈취력 99%를 통해 더욱 쾌적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석고 부분의 향침 덕에 그 자체로도 향이 나고 구성품 스프레이를 석고 혹은 공기에 직접 분사해 사용하면 발향력이 강해진다. 또한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주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친구나 연인에게 선물하기도 좋다.
테일러센츠는 이러한 흥행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고자 콘텐츠 커머스를 펼친다. 오는 21일(수) CJ온스타일의 <핫딜셋넷 오픈런>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커머스로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를 통해 제품을 소개했던 브라이언이 한 번 더 고객들에게 테일러센츠 상품을 추천하는 것이다. 구성은 브라이언의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본 상품과 동일하다. 오픈런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풍성하다. 방송 중 선착순 30명에게 모스밸리 리필 파우치를 증정하고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테일러센츠 가든브리즈 디퓨저’를 제공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시 10% 적립금도 받아볼 수 있다.
테일러센츠 관계자는 “테일러센츠가 브라이언이 애정하는 추천템으로 유튜브에서 이목을 끈 것에 힘입어 콘텐츠 커머스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더 많은 고객들의 일상에 테일러센츠의 향기가 스며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기회를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PHOTO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inswave/ins_news-UTF8-61/news_skin/sisakorea_kr/box/news_photo_box.html on line 234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inswave/ins_news-UTF8-61/news_skin/sisakorea_kr/box/news_photo_box.html on line 235 많이 본 기사
단신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