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GI서울보증, 기후변화 인식개선사업 후원 기부금 전달

생물다양성 보전을 주제로 대학생 기후대응 서포터즈 활동 지원

이동로기자 | 기사입력 2023/11/30 [17:03]

SGI서울보증, 기후변화 인식개선사업 후원 기부금 전달

생물다양성 보전을 주제로 대학생 기후대응 서포터즈 활동 지원

이동로기자 | 입력 : 2023/11/30 [17:03]

▲ 2023.11.29.(수) 서울시 종로구 기후변화센터에서 유광열 SGI서울보증 대표이사(왼쪽)와 유영숙 기후변화센터 이사장(오른쪽)이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GI서울보증     

 

SGI서울보증(대표이사 유광열)은 기후변화센터(이사장 유영숙)에 기후변화 인식개선사업 후원을 위한 기부금을 지난 29일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후변화센터는 이번 기부금을 대학생 기후대응 서포터즈인 「SGI Youth+」의 활동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2022년 처음 시작된「SGI Youth+」는 대학생 등 Z세대가 기후변화 관련 전문교육에 참여하며 직접 팀 프로젝트를 기획·실행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생물다양성 보전’을 주제로 대학생 20여명을 선발할 예정으로 관련 교육뿐만 아니라 생물 다양성 캠프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SGI서울보증의 임직원 봉사단인 ‘SGI Dream Partners’와 함께하는 봉사활동에도 참여한다.

 

한편, SGI서울보증은 2015년부터 “미래세대 성장과 자립지원”이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세대를 위한 의료, 교육, 주거, 환경, 지역사회 상생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왔다.

 

 유광열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를 통해 미래 세대와 우리가 함께 참여해야 기후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는 공감대가 확산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SGI서울보증은 저탄소 녹색 성장을 지원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ESG경영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