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착한가격업소’로 가자!

남재균 기자 | 기사입력 2023/11/20 [11:47]

‘착한가격업소’로 가자!

남재균 기자 | 입력 : 2023/11/20 [11:47]

  © 운영자



(시사코리아-남재균 기자) 행정안전부는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위해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신한카드와 체결한 ‘물가안정과 소상공인 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여름 휴가철’과 ‘추석맞이’ 행사에 이어 3번째로 마련됐다.

 

 연말을 맞아 추진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에 있는 착한가격업소에서 신한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1회당 2천 원 환급(캐시백)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동일 업소에서 중복 사용이 가능하고, 행사기간 중 1인당 최대 5회(최대 1만 원)까지 환급(캐시백) 받을 수 있다.

 

 행정안전부는 착한가격업소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홍보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공유하여 홍보하고, 지자체와 협업하여 각 누리집 및 옥외광고물 등에 게시하여 착한가격업소를 지속해서 알릴 계획이다.

 

 이와 함께 지자체별 ‘착한가격업소 이용의 날’ 지정을 독려하는 등 집중 홍보를 통해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도 도모할 예정이다.

 

 행정안전부는 착한가격업소 활성화를 위해 분기별 정비를 통해 현황을 점검하고, 착한가격업소 누리집(www.goodprice.go.kr)을 통해 전국에 있는 착한가격업소를 소개하고 있다.

 

 전국 착한가격업소는 9월 기준, 6천860개소가 지정‧운영되고 있다.

 

남재균 기자(news3866@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