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코리아

신천지자원봉사단 서울경기북부지역연합회, 23개 단체와 '평화 협력' MOU 체결

- 항구적 평화 정착 위해 '맞손'…모든 국민 하나로 만드는 데 앞장서기로 한뜻

맹인섭 | 기사입력 2023/08/01 [19:57]

신천지자원봉사단 서울경기북부지역연합회, 23개 단체와 '평화 협력' MOU 체결

- 항구적 평화 정착 위해 '맞손'…모든 국민 하나로 만드는 데 앞장서기로 한뜻

맹인섭 | 입력 : 2023/08/01 [19:57]

지난 29일 경기 고양시 덕양구 한솔타워 9층 소망관에서 신천지자원봉사단 서울경기북부지역엽합회(회장 이승주) 주체로 '제8회 나라사랑 평화나눔' 행사가 열리고 있다. 2023. 7. 29.



 [시사코리아=맹인섭 기자] 24개 기관·단체가 지역사회 평화인식 함양을 위한 봉사 추진에 뜻을 모았다.

 

 신천지자원봉사단 서울경기북부지역연합회(연합회장 이승주)는 지난 29일 경기 고양시 덕양구 한솔타워 9층 소망관에서 진행된 '제8회 나라사랑 평화나눔' 행사에서 각계 23개의 기관 및 단체들과 평화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사)한국대중예술협회, 아리수환경문화연대, 21세기녹색환경, 한민족국조전건립범국민운동본부, 중소상공인 서울중앙위원회, CRS NEWS 등을 위시한 해당 기관과 단체들은 한반도 평화와 세계 평화 실현을 위해 유기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각 단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평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상호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이들은 국적, 인종, 종교, 계층에 얽매이지 않고 각 기관의 제반 규정을 준수하는 가운데, 서로에 대한 신뢰를 기반으로 오직 평화를 위해 국민을 하나되게 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이광열 CRS NEWS 대표는 이 자리에서 "종교 평화를 위한 신천지자원봉사단의 평화 봉사 행보에 너무나도 공감한다"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평화의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연합회 관계자는 "신천지자원봉사단은 평화 봉사활동에서 더 나아가 각계각층과 대화의 장을 열고 있다"며 "각 지역의 분쟁과 평화와 관련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평화 커뮤니티를 형성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열심히 쓰겠습니다.

칼럼으로 처리 부탁드립니다.

올바른 언론 창달에 힘서주세요. 수고하십시오.
  • 도배방지 이미지

신천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