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y, ‘끼리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19일 GS홈쇼핑 최초 공개

김혜은 기자 | 기사입력 2022/08/19 [17:53]

hy, ‘끼리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19일 GS홈쇼핑 최초 공개

김혜은 기자 | 입력 : 2022/08/19 [17:53]

 

 

 

(시사코리아 김혜은 기자) hy가 GS홈쇼핑을 통해 프랑스 치즈 브랜드 '끼리(kiri)'를 선보인다.

 

끼리는 150년 역사의 프랑스 '벨(Bell)'사의 대표 크림치즈 브랜드다. 1966년 처음 출시했으며 자연 방목한 소에서 얻은 신선한 우유를 주원료로 한다. 치즈 본연의 맛을 위해 우유 외 유크림, 유단백, 소금만 사용해 만든다.

 

브랜드 철학에 맞춰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합성향료는 일절 넣지 않는다. 지난 2016년에는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판매했으며, 연일 완판 기록을 세워 '품절템'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방송은 19일  GS홈쇼핑에서 진행한다. 국내 최장수 홈쇼핑 프로그램 '똑똑하게 소통하는 리얼라이프'를 통해 공개하며 방송인 이상민 씨와 쇼핑호스트 임효진 씨가 출연한다. 해당 제품의 TV홈쇼핑 판매는 이번이 처음이다 

 

상품은 '끼리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다. 홈쇼핑 전용 상품으로 다양한 맛의 치즈케이크와 치즈찰떡, 홀케이크로 구성했다. 총 7종, 31개의 제품을 담은 패키지를 판매한다. 모든 제품은 프랑스 현지에서 생산한 끼리치즈를 함유했다. 특히, 홀케이크는 61.2%의 끼리치즈를 함유해 깊은 풍미와 진한 맛을 자랑한다. 

 

한편, 올해 hy는 판매채널 다각화를 위해 홈쇼핑 채널을 적극 활용 중이다. 현재 홈쇼핑 전용상품 개발과 해외 인기 브랜드 판매를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후에는 프레시 매니저을 활용한 새로운 배송 서비스도 검토할 방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