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DGB금융그룹, ‘선넘는 단똑우’ SNS 5천 팔로워 달성 이벤트

김혜은 기자 | 기사입력 2022/08/18 [11:51]

DGB금융그룹, ‘선넘는 단똑우’ SNS 5천 팔로워 달성 이벤트

김혜은 기자 | 입력 : 2022/08/18 [11:51]

 

 

(시사코리아 김혜은 기자) DGB금융그룹은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인 ‘선넘는 단똑우’ 팔로워 5,000명 달성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월 초 그룹 공식 계정을 개설한 뒤 6개월 만에 팔로워 5,000명을 달성한 것으로, 그룹의 IM프렌즈 캐릭터인 ‘단디’, ‘똑디’, ‘우디’만을 활용한 게시물을 업로드해 유저들과 소통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선넘는 단똑우’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한 뒤 단디· 똑디(파랑새)를 형상화한 이모티콘이나 우디(나무)를 형상화한 이모티콘과 함께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진심을 담은 축하 메시지를 적어준 1등(1명)에게는 애플워치를, 2등(20명)은 요기요 상품권 3만원권, 3등(30명)은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선물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며, 9월 8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선넘는 단똑우’는 계정명 공모를 통한 임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졌으며, 단디, 똑디, 우디를 하나의 단어화(化)로 부르기 쉽게 네이밍해 각자 캐릭터가 주인공인 동시에 귀여운 단똑우 컨셉을 새롭게 구축했다. 

 

특히 ‘선넘는’ 의미의 다양성을 활용해 콘텐츠에 대한 재미와 기대감을 부여하고 유저들에게 선 없이 거침없고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내포했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캐릭터 인지도를 넓히고 유저들과의 소통을 더욱 돈독히 하고자 한다”며 “그룹 대표 캐릭터가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업로드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