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한금융그룹, ‘창업 40주년’ 기념 대고객 이벤트 실시

배선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6/30 [21:11]

신한금융그룹, ‘창업 40주년’ 기념 대고객 이벤트 실시

배선규 기자 | 입력 : 2022/06/30 [21:11]

 

 

 

(시사코리아 배선규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오는 7월 7일 창업 40주년을 맞아 은행, 카드, 금투, 라이프 등 그룹사가 함께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7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신한금융은 이번 이벤트를 신한의 40년을 함께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고객감사 이벤트’와 고객과 함께 더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은 ‘ESG 이벤트’로 구성했다.

 

신한은행은 7월 한 달간 금리 우대 특판 예 적금 상품을 출시하고,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드바, 백화점상품권, 아이패드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일 400명에게 4,000원 땡겨요 쿠폰 제공 이벤트 및 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한은행의 ESG 경영에 대해 알아보는 ‘ESG 퀴즈’ 및 고객이 직접 신한은행의 ESG 경영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신한은행에게 바라는 ESG’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7월 1일부터 일주일 간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2~7개월 무이자할부와 함께, 창업 40주년 관련 O/X퀴즈 이벤트를 통해 개인별 최대 4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자체 투자정보 공유 콘텐츠인 ‘어쩔투표 알파티비’ 를 통한 개인연금 지원 이벤트, 신한은행과 연계한 글로벌 FNA 계좌 신규 고객 대상 여행상품권 제공 이벤트 및 나무심기 ESG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라이프는 7월 한 달간 미니보험 가입 고객 대상 최대 3천 포인트 리워드 제공과 함께, 마케팅 동의 고객 대상 추가 포인트 선착순 제공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한금융그룹 통합플랫폼인 신한플러스에서는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신한플러스 서비스 조회 고객 중 선착순 40만명 대상 최대 7,777포인트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금융그룹 조용병 회장은 “신한의 창업 40주년을 함께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그룹사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출시와 혜택 제공을 통해 신한금융의 비전인‘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 창업 40주년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그룹사 통합 플랫폼인 신한플러스를 비롯해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 신한라이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