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유디치과, 홍보대사 남진과 함께하는 팬사인회 성료!

- 유디치과, '틀니의 날' 맞아 가수 남진과 구강건강 관리 중요성 알리기 앞장!
- 유디치과, 광주 지역 주민 대상 '홍보대사 남진 팬사인회' 및 구강건강 강좌 진행

최효정 기자 | 기사입력 2022/06/27 [09:07]

유디치과, 홍보대사 남진과 함께하는 팬사인회 성료!

- 유디치과, '틀니의 날' 맞아 가수 남진과 구강건강 관리 중요성 알리기 앞장!
- 유디치과, 광주 지역 주민 대상 '홍보대사 남진 팬사인회' 및 구강건강 강좌 진행

최효정 기자 | 입력 : 2022/06/27 [09:07]

  

 가수 남진(왼쪽)과 임윤태 광주 유디상무치과의원 대표원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유디치과는 지난 22일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광주학동 유디치과의원, 광주 유디상무치과의원에서 '홍보대사 남진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사인회는 유디치과 홍보대사인 가수 남진이 다가오는 7월 1일 틀니의 날을 맞아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액티브 시니어'의 기본적인 조건인 구강건강의 중요성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날 광주학동 유디치과의원과 광주 유디상무치과의원을 찾은 남진은 트레이드 마크인 밝은 미소로 팬들을 맞으며 '건치 오빠'의 매력을 발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인회에 참석한 팬들 역시 현장에서 남진의 히트곡을 부르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광주 유디상무치과의원에서는 임윤태 대표원장이 사인회를 찾은 참석자를 대상으로 노년기 구강건강 강좌를 진행했다.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위생 관리법, 정기적인 구강검진의 중요성 등 치주질환을 예방하고 튼튼한 잇몸을 지키는 구강 관리법을 교육했다.

 

또한, 이날 사인회에서는 남진의 사인과 함께 한정판 구강위생용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해 꾸준히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왔다.

 

임윤태 광주 유디상무치과의원 대표원장은 "건강한 노년을 위해서는 평소 꾸준한 구강 위생 관리와 정기검진이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좋은 취지에 동참하고자 바쁜 시간을 내준 가수 남진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날 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남진은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환자분들에게 미소를 안겨드릴 수 있어 제게도 오히려 힘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유디케어캠페인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찾아가는 나눔진료 '희망치아건강' 캠페인 등 지역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의료지원 등 나눔 활동을 지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가수 남진이 본인의 사인을 들어보이며 환한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