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완도군, 국민 배우 ‘일용 엄니’ 김수미 홍보대사 위촉

김수미 소속사와 특산물 소비 확대로 지역 경제 활성화 업무 협약

손다해 기자 | 기사입력 2021/12/07 [16:45]

완도군, 국민 배우 ‘일용 엄니’ 김수미 홍보대사 위촉

김수미 소속사와 특산물 소비 확대로 지역 경제 활성화 업무 협약

손다해 기자 | 입력 : 2021/12/07 [16:45]

▲ 완도군은 국민 배우 김수미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사진제공 = 완도군)  © 손다해 기자

[시사코리아 = 손다해 기자] 완도군은 12월 7일 국민 배우 일용 엄니’ 김수미 씨를 완도군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소속사인 나팔꽃 그룹(대표 정명호)과는 특산물 소비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홍보 대사 위촉과 업무 협약은 완도군청 대회의실에서 신우철 군수와 배우 김수미나팔꽃 그룹 정명호 대표완도전복주식회사 이유성 대표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배우 김수미 씨는 1971년 MBC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그동안 TV와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특히 연예계 대표 손맛 장인으로 그동안 수미네 반찬’, ‘밥은 먹고 다니냐’, ‘수미산장등 다양한 푸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해왔다.

완도군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수미 씨는 앞으로 완도의 특산물관광지 등을 알리는데 적극 활동할 계획이다.

나팔꽃 F&B는 배우 김수미 씨의 아들 정명호 씨가 운영하는 기업으로 2018년 설립되어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 경영을 추구하는 식품 전문 기업이다.

완도군은 홍보대사 김수미나팔꽃 F&B 및 완도전복주식회사와 특산물 소비 확대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자 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김수미 홍보대사는 “15년 만에 완도를 다시 방문하게 됐다면서 완도군 홍보대사로써 완도 수산물의 우수성과 완도의 청정한 환경 등을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적극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홍보대사 위촉과 다자 간 업무 협약을 통해 지역 특산물 등 엄선한 재료로 식품을 만들겠다는 김수미 브랜드 철학과 청정바다수도 완도 브랜드가 시너지 효과를 내어 우리 군 특산물 소비 확대는 물론 완도를 널리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