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젠텍인터내셔널 - 한국 시장 최초 아이젠 스틱티(izen Stick Tea) 진출 !

최효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7/23 [18:23]

㈜ 젠텍인터내셔널 - 한국 시장 최초 아이젠 스틱티(izen Stick Tea) 진출 !

최효정 기자 | 입력 : 2021/07/23 [18:23]

    

 

 ㈜ 젠텍인터내셔널이 터키 MESH 공장에서 생산된 스틱티를 수입해서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하는 아이젠 스틱티(izen Stick Tea) 제품 이다.

 

아이젠스틱티는 4가지 향 ( 레몬진저, 루이보스 차이, 얼그레이, 콜럼비안 커피 ) 을 한 세트로, 총 96개의 스틱티로 구성되어있다.

 

미국 최대의 홈쇼핑 채널 QVC 에서 방송마다 완판 (Sold-Out) 행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틱 형태의 알루미늄 포장의 특허 받은제품으로  1,200 개 구멍을( patented brewing holes ) 통해서 티 성분이 스며 나와, 스푼이 없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가능 하며,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휴대하기에도 좋다.

     

차를 먹을때 뜨거운 (또는 차가운) 물에 스틱티를 넣고 몇 번 휘저어 주면 바로 마시는 차가 되는 아이젠 스틱티 이다. 

   

 

상큼한 레몬향과 생강 맛의 레몬진저 티는 감기 등 예방에 효과가 좋고, 항산화제로서  면역력 향상에 탁월한 효과로 잘 알려진 루이보스차이 티, 노화 방지 및 면역력 증강 효과로 잘 알려진 얼그레이 티와 100% 콜럼비아 인스턴트 커피 등 4가지 향을 동시에 맛 볼 수있는것이 장점이다.

 

또한,스틱티는 유럽의 소멀리에, 셰프, 식음료 전문가 120명으로 구성된 iQTi 에서  “ The iQTi Superior Taste Award in Europe in 2018 ” 를 수상하여 품질과 맛이 전문가들 사이에서 인정 받았다.

 

“ No drips, no mess “  즉, 흘리거나 물이 떨어질 염려 없이, 비닐 포장을 벗겨 스틱티를 뜨거운 물이나  찬물에 넣고 휘저으면 되는 스틱티차 이다.

    

 

그리고,특허 받은 1200개의 구멍 (patented brewing holes)을 통해 차 성분이 녹아 나오는 새로운 형태의 스틱티 제품이다.

 

스틱티는 천연 성분의 무색소(Dye free), 무방부제 (Preservative free), 무첨가제(No additives), 무글루턴 (Gluten free) 이며, 유전자 조작이 없는 Non GMO 제품이다.    

 

(자료제공-(주)젠택인터내셔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