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송파구시설관리공단, ‘도시, 숨을 쉬다’ 사진 공모전 개최덩굴식물 사진 찍으며 즐기는, ‘주민공감형 소통창구’ 마련
(시사코리아-이경남 기자)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은 도시 녹지화 조성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나아가 ‘맑은 공기 송파’ 실현을 위한 ‘2020년 제2회 도시, 숨을 쉬다’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친환경 녹화사업 인식개선 및 활성화를 위해 전국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사진 공모전은 ‘송파 초록으로 물들다, 누가 누가 자라나’를 주제로 열린다.
사진전은 덩굴식물로 장식된 송파구체육문화회관, 송파산모건강증진센터, 문정지구대, 삼전지구대 외벽 등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순간과 아름다운 경관을 이야기와 함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출품작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우수·우수·장려상 등이 주어지며, 수상자에게는 이사장 표창 및 상품권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홍보물로 제작하여 친환경 녹화사업의 활성화 및 확산을 위해 전국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공모기간은 9. 21(월)까지로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공감할 수 있는 사진과 관련 스토리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songpagongdan.or.kr)를 참조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시설안전부(☎ 02-2157-1028)로 문의하면 된다.
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친환경 녹화사업 ‘도시, 숨을 쉬다’ 진행을 통해 자연친화적인 환경이 부족한 도시지역에서 자연경관을 보호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데 조력을 다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경남 기자 yinamy@naver.com <저작권자 ⓒ 시사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