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오리온, ‘스윙칩V 폭립바베큐맛’ 출시

‘V자형 커팅 방식’ 도입, 감자칩 굴곡 깊이 2.1mm로 깊게 썰어내 바삭한 식감 강화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5/10 [09:32]

오리온, ‘스윙칩V 폭립바베큐맛’ 출시

‘V자형 커팅 방식’ 도입, 감자칩 굴곡 깊이 2.1mm로 깊게 썰어내 바삭한 식감 강화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9/05/10 [09:32]

▲ 오리온 ‘스윙칩V 폭립바베큐맛’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제공> 

 

9일 오리온은 스윙칩 특유의 굴곡을 더 깊게 만들어 바삭한 식감을 강화한 신제품 스윙칩V 폭립바베큐맛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윙칩V 폭립바베큐맛은 생감자를 보다 깊게 썰 수 있도록 V자형 커팅 방식을 도입, 감자칩 굴곡 깊이를 기존 대비 60% 더 깊은 2.1mm까지 키운 제품이다. 굴곡이 깊어진 만큼 씹을 때 느껴지는 바삭한 식감도 더 강해졌다. 달콤 짭쪼름한 폭립바베큐 소스가 굴곡 사이 사이에 진하게 배어들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도 굴곡이 깊어 더 바삭하다”, “감자칩이 두꺼워 씹는 맛이 살아있다”, “진한 폭립바베큐맛이 맥주 안주로 제격등의 호평을 받았다.

 

오리온은 스윙칩V 폭립바베큐맛 출시 기념으로 스윙칩 전 제품을 가격 변동 없이 20% 증량해 6월 둘째 주까지 한정 생산할 계획이다.

 

1993년 출시된 스윙칩은 포카칩과 함께 생감자를 그대로 썰어 만든 오리온의 간판 스낵이다. 두꺼운 생감자칩과 스윙칩 특유의 물결모양 굴곡에 배인 진한 양념 맛이 조화를 이루며 남녀노소에게 폭넓게 사랑 받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크런치한 식감과 중독성 강한 단짠’(달고 짠)맛의 조화가 일품인 제품으로, 색다른 맛과 식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캠핑, 야구 관람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 맥주에 곁들일 가벼운 안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sisako@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